티스토리 뷰

AR, VR, MR, XR... 등등 가상과 현실의 구분과 그 경계를 넘나들고 있는 현 시점에서 수많은 컨텐츠들이 이러한 요소들을 활용해 사람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시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영상과 같은 가상의 세계는 최대한 현실 세계와 유사하고 비슷하게 만들어 내려 했고. 지금까지도 수많은 컨텐츠들의 목표로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가상이 현실 처럼 느껴지도록 오랜기간 산업이 발달해온 반면 최근에는 현실에 가상을 입히려는 수많은 시도들이 있습니다. 가상과 같은 게이밍 시설을 현실 세계에 구현해 놀이의 몰입감을 증대 시키려는 시도들이 최근 성공적인 사례로 나타나고 있는 것도 이를 증명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컨텐츠는 비단 게임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영상 기법에서도 사용되어 현실을 더욱 비현실적이게 나타내는데 사용되고 MZ 세대의 이목을 끄는데 한몫하기도 합니다.

 

 

최근 이를 이용해 FPS 게임 처럼 촬영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마케팅  (0) 2019.04.27
솔직함 100% 채용공고  (0) 2019.04.26
16년,요약없음) 마술 공연 취소 사태  (0) 2019.04.20
기내에서 본 활하산  (0) 2019.02.21
2017 자영업 업종별 상위 8곳  (0) 2019.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