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는 집이 장사가 잘되서 확장 이전을 하였는데 손님이 뚝 떨어진 경우를 본적 있지 않은가요?
백주부는 이러한 문제를 심리적, 그리고 마케팅적인 시선에서 바라보며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특히나 문제가 되는것은 소비자에게 이미 한 번 어필되어 고정되어버린 '가격을 인상'하는 문제입니다.
장사가 잘되니 인상을 한다? 인상으로 인한 소비자 감소는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변화로 인한 매출의 등락은 수개월 뒤에 나타나기 마련이죠.
역시 장사는 기술 입니다!
'스타트업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사고에 발빠르게 대처하는 방법 (0) | 2018.08.29 |
---|---|
나는 헬멧 쓰는게 싫습니다 (0) | 2018.07.11 |
[백주부]가게 간판과 메뉴 (0) | 2018.01.13 |
대만의 인형 뽑기 (0) | 2017.12.24 |
국산과자의 미래(Future of Korean biscuit) (0) | 2017.12.23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URL디코딩
- 코스모스팜
- Lighitsail
- 썸머노트
- 도스 코파스
- wordpress #워드프레스 #url
- 지대공
- 철거
- 라이트세일
- ontent
- MySQL
- url복사
- 빈화면
- 11번가 아마존 #우주패스 #우주쓰레기
- FTP권한문제
- Sanitize
- 스프레드연산자
- 워드프레스
- 한빛미디어
- 이전설치
- 빛의성당
- Theme Customization
- CSPRNG
- wp-members
- WordPress
- 이사
- 고흐1인칭시점
- 사용자정의하기
- php
- URL인코딩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